언제나 생활에 감칠맛을.

Cafetalk Tutor's Column

Hazel 강사 칼럼

#4 한국 드라마 추천(오징어 게임)

2021년 10월 1일

안녕하세요! Hazel입니다.
최근 일이 많아서 오랜만에 칼럼을 쓰게 되었네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오징어 게임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원래 칼럼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을 소개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오징어 게임으로 레슨을 하면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이 나올 것 같아서 쓰게 되었습니다.

오징어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줄다리기 모두 제가 초등학생 때 많이 하던 게임인데요.
단순한 아이들의 게임을 생존을 건 게임으로 흥미롭게 표혔했죠.
(사실 각 게임들에는 조금 더 복잡한 룰이 추가되기도 해서 저한테는 어려울 때도 있었어요 :)

한국어로 표현하자면 "목숨이 달려 있는" 긴박한 게임 상황에서
주인공이 어떤 선택을 하는지 지켜보는 것이 드라마를 흥미롭게 만드는 점이라고 생각해요.

영상미도 있고, 스토리도 정말 재미있어서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이번 주말 정주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こんにちは!Hazelです。
最近仕事が多くて久しぶりにコラムを書くことになりました。
 
今日はネットフリックスで話題になっているイカゲームをおすすめしたいと思います。
 
もともとコラムではあまり知られていない作品を紹介するのが好きですが、
イカゲームでレッスンをすると面白い話がたくさん出そうなので、書いてみました。
 
イカゲーム、ムクゲの花が咲きました、綱引きはすべて私が小学生の時によくしたゲームです。
単純な子供たちのゲームを生存をかけたゲームとして面白く表示しました。
(実際、各ゲームにはもう少し複雑なルールが追加されたりして、私には難しい時もありました:)
 
韓国語で表現すると 「命がかかっている」緊迫したゲーム状況で
主人公がどんな選択をしているかを見守るのがドラマを興味深くする点だと思います」
 
映像美もありますし、ストーリーもとても面白くて、まだ観ていないのなら今週末におすすめしますよ!

* 사진 출처 : 오징어 게임 공식 홈페이지 사진

이 칼럼은 강사가 게시한 글로서 강사의 주관적인 의견이며 카페토크의 공식 입장이 아닙니다.

부담없이 질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