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화면     카페토크 소개     카페토크란?

카페토크란?

카페토크 소개 영상

카페토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카페토크는 인터넷으로 세계 여러나라의 어학 강사와 레슨(수업)을 찾아 스카이프를 통해 어학공부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모든 수업은 영상통화를 통해 1대1 실시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이 원하는 니즈에 맞는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사 검색, 레슨 검색, 레슨 신청, 메시지 보내기, 포인트 구입 등 레슨에 대한 모든 것을 카페토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개성넘치는 강사와 특별한 수업들!

세계 여러 나라의 2,000 여명의 강사와 16,000 여개의 수업이 있습니다! ( 2020년 5월 기준 )

녹화된 인터넷 어학 강의로 공부하다가, “늘 같은 영상으로 공부하다보니 지루하다, 매번 같은 이야기네~” 라고 생각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카페토크의 수업은 글로벌 사업가부터 프로 농구 선수, 변호사, 그리고 다국어를 구사하는 세계 여러 나라에 살고 있는 다양한 스킬과 경험을 가진 개성있고 특별한 강사진들이 강사 본인의 특기와 장점을 최대한 살려 직접 만들어 수업하고 있습니다.

언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이탈리아 등등 ) 수업은 기본으로, 학생과 강사 공통의 취미와 주제로 만들어지는 다양한 장르의 수업 뿐만 아니라 토플(TOEFL), 토익(TOEIC), IELTS 등 시험을 위한 어학수업, 어린이를 위한 키즈 수업까지 다양한 수업을 강사 개개인이 직접 만들기 때문에 학생의 관심분야와 니즈에 맞는 강사와 레슨을 찾아서 효율적으로 언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즐겁게 수업하면서 진정성 있게 나의 실력을 높여주는 나만의 개인 강사 ... 이런 이상적인 강사를 카페토크에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학만이 아닙니다! 카페토크의 다양한 카테고리 수업을 공부하세요.

어학 수업과 더불어 다른 카테고리의 수업을 함께 배우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어를 구사하는 강사가 진행하는 요가 수업을 들으면서 일본어와 요가를 같이 배우는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업을 듣거나 “영어 + 요가”, “이탈리아어 + 성악”, “프랑스어 + 인생상담” 등등 여러 조합으로 다양한 수업을 즐기는 학생들이 늘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수업도 마찬가지로 “피아노 + 댄스”, “주산 + 컴퓨터 코딩” 등 여러 수업을 함께 배우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집에서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업을 배울 수 있는 것도 카페토크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나에게 맞는 수업을 카페토크에서 찾아보세요!

수업(레슨)은 어떻게 시작하나요?

아래 카페토크 사용법 페이지에서 카페토크의 전체적인 사용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토크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요!

카페토크 사용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원하는 강사나 수업이 없을 경우, 무료 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카페토크 카운셀러가 여러분에게 딱 맞는 강사와 레슨 찾는 것을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