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화면     카페토크 레슨     체험 레슨 예약하기

체험 레슨 예약하기

체험레슨(트라이얼 레슨)이란?

체험레슨(트라이얼 레슨)이란 맛보기로 강사의 레슨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강사에 따라 체험 레슨을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무료로 혹은 적은 포인트로 체험 레슨을 제공합니다.

체험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레슨에는 녹색 체험 아이콘이 표시되어있습니다. 체험 아이콘 표시가 없는 레슨은 체험 레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체험 레슨 아이콘
체험 레슨 아이콘
체험 레슨 아이콘
체험 레슨 아이콘

위 이미지를 예로 들면 캐주얼 영어의 경우 1,800포인트로 45분 배울 수 있는 레슨이지만, 체험 레슨을 이용하면 0포인트로 10분동안 체험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험 레슨 예약하기

체험 레슨 아이콘이 있는 레슨을 선택하고 녹색 레슨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레슨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스케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레슨시간 선택 화면
레슨시간 선택 화면

레슨을 배우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면 리퀘스트 작성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체험 레슨 신청 버튼
체험 레슨 신청 버튼

리퀘스트 작성 페이지의 중간 부분에 있는 체험 레슨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리퀘스트 작성 화면의 레슨 예약이 체험 레슨 예약으로 변경되고 레슨 예약에 필요한 포인트도 체험 레슨 포인트로 변경되어 적용됩니다.

체험 레슨 예약으로 변경된 화면
체험 레슨 예약으로 변경된 화면

리퀘스트 작성 화면 하단의 녹색 예약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리퀘스트 확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리퀘스트 작성 화면 예약 확인 버튼
리퀘스트 작성 화면 예약 확인 버튼

레슨 리퀘스트 확인 페이지에서 레슨이름, 레슨 시간, 사용될 포인트 등을 확인하고 화면 하단의 녹색 위의 내용으로 예약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강사에게 체험 레슨 예약이 신청됩니다.

리퀘스트 확인 화면
리퀘스트 확인 화면

체험 레슨 리퀘스트를 강사가 확인하고 레슨 스케줄을 확정하면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험 레슨은 강사당 1회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강사의 체험 레슨을 수강하였을 경우 같은 강사의 체험 레슨은 수강하실 수 없습니다.

체험 레슨은 카페토크 회원 등록 후 5회까지만 수강 가능하며, 이후 유료 레슨을 5회 수강 시 체험 레슨을 1회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