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 had lessons for over 4 years now. Lessons have always been well planned and thought out. Every lesson has been fun, enjoyable and I always look forward to each lesson. Grammar has always been explained in great detail and plenty of practise. I can't thank you Sakura Mochi enough for all the hard work she's done.
Hello! My name is Massimo, I am Italian, I was born in Milan and I live in the province of Bergamo. I am 50 years old, I am married and my wife is Japanese, born in Kyoto. Throughout my life I have interacted with people of other nationalities, both at work and personally. For 20 years I was an educator, I worked in different foster homes where hosted boys who came from Morocco, Egypt, Bangladesh,
【お願い】初めてレッスンをリクエストする方は、簡単でいいので自己紹介をお願いします!少なくとも名前と、どんな目的で日本語を勉強しているか教えてください。여러분 안녕하세요! 일본어강사 miki Y입니다(미키라고 불러주세요!)제 프로필에 오신 걸을 환영합니다!【자기소개 Introduce myself】대학교에서 일본어 교육을 공부했습니다. 2년간 브라질, 1년간 필리핀에서 일본어를 가르쳤습니다.★브라질에서는 일본어, 본오도리(전통 축제 춤),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춤 등을 가르치고 있었습니다(^^)★필리핀에서는 기능실습생에게 일본어를 가르쳤습니다!☆취미는 여행, 그림 그리기, 독서, 유튜브, 어학공부입니다! 저도 카페토크에서 타갈로그어와 포르투갈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국, 캐나다, 브라질, 아르젠티
안녕하세요. 저는 영국, 카운티 더럼에 거주중인 영어 원어민 강사입니다.이전에 4년정도 일본에 살고 있었습니다. 그때 사이타마현에 있는 영어 회화 학원에서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다정하고 친근하게 가르칩니다. 틀려도 괜찮아요!레슨은 기본적으로 영어로 진행되지만 일본어도 조금 할 줄 알기 때문에 영어 초보자에게는 간단한 일본어로 설명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영어 레슨이 처음이신 분도 편하게 수강하실 수 있을겁니다. 레슨에서 만날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카페토크 번역 / 2023년 6월 ](*본 프로필은 회원님의 이해를 돕기
안녕하세요! Hiroko라고 합니다. 피아노를 시작하여 30년 이상, 그리고 강사력 10년 이상이 되었습니다. 피아노에 국한 되지 않고, [음악 세계는 언제나 자유로우며, 멋진 것이다] 라는 것을 여러분에게 전달하기 위한것을 신념으로 레슨을 하고 있습니다. 선생이라면, 대단히 어렵다는 생각이 드실지도 모르십니다. 그래서, 묻고 싶은 것이 있어도 물어볼 수 없으며, 배우고 싶은 것이 있어소 질문 하지 못하고 시간이 가버리지 않으신가요? 그런 레슨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런 분위기를 타파하여, 여러분 의견을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피아노를 치는 것 뿐만 아니라, 때로는 서로의 의견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레슨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독일에 와
안녕하세요!제 이름은 쿄우코입니다.대학교에서 일본어 교육에 대해 공부했습니다!일본어교원기초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프랑스에 살고 있습니다.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좋아하세요?저와 함께 재미있게 일본어로 대화합시다!・일본사람과 친구 하고 싶다! ・일본 여행을 가고 싶다!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볼 때 일본어로 이해하고 싶다! ・일본어로 대화하고 싶다! ・일 때문에 일본어를 공부하고 싶다! ・회화 실력이 부족해서 틀리는 게 무섭다...외국어를 공부하는 이유는 사람마다 다르죠. 여러분이 일본어를 공부하고 싶은 이유는 무엇인가요?여러분에게 맞는 레슨을 같이 만들어갑시다!만나뵐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제 레슨은 Direct Method입니다. [ 카페토크
Hello and welcome to my tutor page! My name is Josh and I would love to help you on your language learning journey. I have 6 years of language teaching experience with a degree in English and a 120H TESOL certificate. Previously I've worked in highschools in the UK and Thailand in language, literature, and literacy classrooms. We learn languages best when we are comfortable, interested, and focus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Cris입니다. 저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온 영어 원어민 입니다. 제 경력을 짧게 얘기하자면, 저는 캘리포니아에 있는 건축 회사에서 위치 설계자 및 디자이너로 일했었습니다. 또한 기술 삽화가로써 환경 회사에서도 일했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학위를 갖고 있으며 그래픽 아티스트 자격증을 2개 갖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일에 대한 자격증을 갖고 있습니다. 건설, 지게차 운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저는 여행을 좋아하고 DIY를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야외 활동을 좋아합니다. 저는 10년 이상 영어 교육을 해왔습니다. 2세부터 83세 학생들을 가르쳐 왔습니다. 도쿄에 있는 다양한 영어 회화 학원과 와세다 주쿠같은 학습숙에서 일했습니다. 또한 국제 학교에서도 교육 경
【About this lesson】 여러분, 일본어 공부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이 레슨을 통해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세요! 이런 고민 없으신가요? ◇일본어 회화를 연습하고 싶지만 연습 상대가 없다 ◇JLPT를 보고 싶지만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겠다◇일본어 억양을 공부하고 싶지만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겠다◇존댓말을 습득하고 싶지만 어렵다 ◇일본어를 혼자 공부하는데 교재 내용이 어려워서 고민이다◇일본어로 만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영화를 즐기고 싶지만 일본어 대사가 어려워서 잘 모르겠다 ※오랜 직장인 경험과 접객 경험을 바탕으로 존댓말과 올바른 일본어 액센트에 자신이 있습니다. 【About me/자기소개】안녕하세요, Meg입니다. 최근까지 10년
어워드 코멘트 2025년 하반기 카페토크 어워드(가을/겨울) →
clara99
Gucchi
Julien R.-K.
rinka-tarot-smail
Yoshi.U
Kanami.piano
David.O
Satoko.K420
Sakura mochi
Hippolyte
Santina
Aamad.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