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열심히 공부했는데 시험 점수가 낮아서 속상한 적이 있나요?
제 이야기 한 번 들어보세요!
저는 시험을 망치면 너무 속상해요. 열심히 준비하지 않았던 과거의 저를 후회해요.
그리고 다짐해요. "다음 시험에선 후회하지 않으리라!"
이미 지나간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지나간 시험 점수 때문에 너무 오래 슬퍼하지 마세요.
마음을 단단히 먹고 다음을 준비해야죠.
저는 노력만이 살길이라고 생각해요. 시험장에서는 너무 긴장해서 머리가 하얘질 수 있거든요.
혼자가 힘들다면, 저와 같이 해봐요!
여러분의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는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언제나 온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파이팅! ✨
[오늘의 한국어 표현]
어쩔 수 없다: 방법이나 수단이 없어 어떻게 달리할 방법이 없다.
마음을 단단히 먹다: 어떤 일을 하겠다고 크게 결심하다.
노력만이 살길이다: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표현
回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