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Image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每週主題: What to do after a bad test result

Yeong SSAM

안녕하세요, 여러분!
열심히 공부했는데 시험 점수가 낮아서 속상한 적이 있나요?
제 이야기 한 번 들어보세요!

저는 시험을 망치면 너무 속상해요. 열심히 준비하지 않았던 과거의 저를 후회해요.
그리고 다짐해요. "다음 시험에선 후회하지 않으리라!"


이미 지나간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지나간 시험 점수 때문에 너무 오래 슬퍼하지 마세요.
마음을 단단히 먹고 다음을 준비해야죠.

저는 노력만이 살길이라고 생각해요. 시험장에서는 너무 긴장해서 머리가 하얘질 수 있거든요.


혼자가 힘들다면, 저와 같이 해봐요!
여러분의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는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언제나 온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파이팅! ✨



[오늘의 한국어 표현]

어쩔 수 없다: 방법이나 수단이 없어 어떻게 달리할 방법이 없다.

마음을 단단히 먹다: 어떤 일을 하겠다고 크게 결심하다.

노력만이 살길이다: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표현

專欄文章僅為講師個人觀點,不代表 Cafetalk 立場。

回應 (0)

登入之後,添加評論 登入 »

來自:

住在:

授課種類

講師會的語言

韓語   母語程度
英語   日常會話程度
日語   日常會話程度

Yeong SSAM 講師的人氣專欄

  •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열심히 공부했는데 시험 점수가 낮아서 속상한 적이 있나요? 제 이야기 한 번 들어보세요! 저는 시험을 망치면 너무 속상해요. 열심히 준비하지 않았던 과거의 ...

    Yeong SSAM

    Yeong SSAM

    0
    23
    2026 年 6 月 24 日
« 講師專欄首頁
線上客服諮詢